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루이비통 키파우치 포쉐트 클레(N60155) 사용 후기

by klio 2022. 7. 29.
반응형

[리뷰]루이비통 키파우치 포쉐트 클레(N60155) 사용 후기

 

여자친구에게 기념일 선물로 받았던 루이비통 포쉐트 클레(N60155)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선물대상이 저처럼 남자인 경우(ex: 남자친구 또는 남편 또는 아버지) 선물 고민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2020년도에 기념일 선물로 여자친구에게 선물을 받아서 루이비통 포쉐트 클레를 사용하게 됐습니다.

명품에 대해 별 관심이 없었지만, 지금 사용하고 있는 루이비통 포쉐트 클레는 꽤 가볍고 잘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제품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먼저 루이비통 포쉐트 클레 제품 실제 사진입니다.

루이비통 키파우치 포쉐트 클레

 

루이비통 포쉐트 클레(N60155) 구입 방법은 전국 백화점에 있는 공식매장 방문 구입하거나,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 접속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 여자친구는 공홈(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을 했다고 합니다. 현재 기준(22년 7월) 39만원입니다.

 

포쉐트 클레와 겉모습은 다른 루이비통 '키 파우치' 제품도 있습니다. 소재별로 다양하다고 하니, 선물하고픈 대상 스타일에 따라 선택하여 구입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루이비통 키파우치 포쉐트 클레

 

본격적으로 루이비통 포쉐트 클레는 블랙 및 그레이 색상의 아이코닉한 다미에 크라파이트 캔버스 소재입니다. 루이비통을 대표하는 모노그램 소재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다미에 키파우치(브라운색) 또는 다미에 그라파이트(그레이색) 포쉐트 클레를 추천드립니다.

 

가로 길이는 12cm, 높이는 7cm, 너비는 1.5cm 입니다. 한 손으로 잡기에 알맞은 크기의 제품입니다.

루이비통 키파우치 포쉐트 클레

저는 대체적으로 움직일 때 짐이 많은 타입이 아니지만, 외출 시 개인적으로 챙기는 신분증, 카드 1장, 차 키를 수납하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 가죽지갑도 이제 저에게는 무겁게 느껴져 들고 다니기 불편했지만, 키 파우치 포쉐트 클레에 넣어 챙겨 다니고 있습니다. 루이비통 포쉐트 클레의 또 다른 장점은 지퍼가 있다는 점과 넉넉한 수납공간입니다. 어디든 급하게 나갈 일이 생길 때 포쉐트 클레 하나만 손에 쥐고 나가니까 편리합니다.

 

가죽 소재의 안감과 실버 톤 메탈 소재의 지퍼, 체인 및 키 홀더가 특징인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지퍼를 열면 내부에 루이비통 각인이 실버 컬러로 찍혀 있습니다. 20년도 제품에는 포쉐트 클레 안쪽에 TC코드가 있습니다. 요새는 제품 내장칩으로 있는지 없는지 잘 모르겠네요.. 하하

루이비통 키파우치 포쉐트 클레

 

 

포쉐트 클레만 들고 나가면 제 짐은 따로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포쉐트 클레의 체인을 이용하여 여자친구 가방에 걸어주면 여자친구는 가방 참(악세사리) 같다며 잘 달고 다녀줍니다. 

 

실제로 사용해 본 후기로 가볍고 실용적입니다. 누군가에게 선물을 해야하는데 가격대는 있고,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하며 잘 사용하기를 바라는 알찬 선물을 찾고 계시다면 루이비통의 포쉐트 클레 선물로 추천해드립니다.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